본문 바로가기

IT/PC 및 주변기기

[무료 다운] 문명6(CIVILIZATION VI) 무료 다운로드

 

I. 문명6가 뭐예요?

 

문명6는 파이락시스 게임즈에서 개발한 턴제 방식의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PC버전으로는 2016102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비폭력 투쟁을 외쳤던 간디가..!

 

 

II. 재밌어요?

 

시드 마이어 문명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인 문명1의 발매일이 1991년이니, 30년 동안 꾸준히 시리즈가 나온 셈입니다. 그만큼 많은 게이머들에게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스타크래프트나 워크래프트 같은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과는 달리, 턴제 방식이기 때문에 자신의 턴에 어떤 판단을 내리고 어떤 행위를 할지 정하면서 무궁무진한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타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은 상대방을 엘리(eliminate)시키거나 무력으로 항복을 받아내는 것이 유일한 승리방법이지만, 문명 시리즈는 무력을 통한 지배 승리는 물론 과학 승리, 문화 승리, 종교 승리, 외교 승리, 점수 승리라는 다른 다양한 방법으로도 상대방을 이길 수 있습니다. 이런 점에서 볼 때 정말 흥미로운 게임이죠. 어떤 친구들은 문명을 통해서 세계 역사를 배웠다고도 합니다.

 

 

III. 무료 다운은 어디서 받아요?

 

우리에게는 이게 가장 중요하죠!

문명6에픽게임즈에서 2020년 5월 29일 00:00까지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원래 가격은 65,000 이니 지금 바로 구입해서 소장하는게 좋겠죠!

 

다운로드할 때 헤매실 것 같은 분들은 아래의 사진대로 따라해주시면 됩니다.

 

아래의 주소로 들어가시거나 네이버나 구글에 에픽게임즈를 검색을 하신 뒤, 무료 게임 카테고리에서 문명6를 찾아주세요.

 

https://www.epicgames.com/store/ko/

 

큼지막하게 적어놨네요 무.료.게.임

 

받기를 누르면 완료

 

에픽게임즈의 게임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에픽게임즈 아이디와 런처가 필요합니다. 만약, 에픽게임즈 아이디가 없다면 가입을 하고 런처를 다운로드 받으신 뒤에 실행시켜주시면 됩니다.

 

에픽게임즈에 직접 가입하는 방식도 있고, 구글 아이디 등으로도 손쉽게 가입할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에픽게임즈 런처 실행 후 라이브러리 카테고리 확인

 

 

문명6가 고사양을 요구하지는 않지만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아래의 시스템 요구 사양을 참고해주세요.

 

고사양 PC가 필요없는 문명6

 

그럼 모두 문명하세요!